2016년 2월 9일 화요일

원피스 오다 인터뷰 2016년 이후




앞으로 2016년 이후 인터뷰는
여기다가 적도록 하겟습니다.

현재 재미들린것이 있습니까?
"일본사케요. 드디어 제가 사케의 좋은맛을 깨달았습니다."

그중에 어떤것을.좋아하나여?
"Hitakami히타카미 사케요"

2016년 기대되는 것이 있다면?
"새로운 원피스 극장판이요"

원피스 캐릭터중 누구와 함께 신년파티를 함께하고싶나요?
"루피가 파티를 분명 재미있게 만들겁니다.
하지만 술마시는건 조로와 함께하고싶네요.
그러나 파티에는 루피와 우솝이 분명히 필요합니다."

원피스 캐릭터의 관해 잠자면서 꿈을 꾼적이 있나요?
"아뇨,저는 깨어나 있을때 매초마다 원피스를 생각합니다.
그러니 재가 꿈에서도 생각하게된다면
뇌가 폭발하기때문에 문제가 될겁니다.
재가 잠을 잘때는 원피스로부터 벗어나 휴식을 취해야합니다."

소년 점프페스타같은 이벤트에서 많은 팬들을 보는건 어떤 느낌입니까?
"저는 보통 맨날 방에서 만화만 그립니다.
그래서 사실 사람들이 제 만화을 읽는걸 보지못합니다.
여기에 와서 사람들이 제 만화의 이야기를 하는걸 들으니
진짜로 원피스가 유명하다는걸 알게해줍니다.
그래서 이런 이벤트는 감사하고 있습니다."

영어권에서도 원피스를 읽는 팬들이 많습니다.
그들한테 해줄 말이 있다면?
"원피스의 이야기는 올해도 뜨겁게 계속됩니다.
이제 앞으로 놀라운 일들만 발생할테니
계속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6년 1월 18일 소년점프







댓글 없음:

댓글 쓰기